김성식 생각에는

Home > 김성식의 생각 > 김성식 생각에는

-오늘 후보 등록을 마치고- 김성식과 관악구민이 함께 하는 관악갑은 ‘특별선거구’, 다시 한 번 승리하겠습니다

2020.03.26

- 오늘 후보 등록을 마치고-

김성식과 관악구민이 함께 하는

관악갑은 ‘특별선거구’

다시 한 번 승리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얼마나 힘드십니까. 먼저 위로의 말씀부터 드립니다.

 

요즘 경제와 인사의 실정 때문에 멍든 나라를 바로 세우고, 망가진 공정과 정의도 바로잡아야 한다는 국민의 목소리가 큽니다.

   

저 김성식이 국민편에 서서 민심의 경종을 울리겠습니다.

이겨본 후보, 이길 후보 김성식과 함께 관악구민들께서 승리할 때, 집권당에 대한 국민의 경고가 확실하게 전해질 것입니다. 지금처럼 국민을 우습게 여긴다면 민심의 회초리로 국민을 두렵게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관악은 특별선거구입니다. 내키지 않는 차선책이 필요없는 선거구, 최선의 선택지 경제통 김성식이 관악구만과 함께하는 선거구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 사태는 이제 방역을 넘어 경제위기로 번져가고 있습니다. 이번 총선 결과 만들어질 21대 국회가 구시대의 막말과 싸움질 정치를 반복한다면 우리의 삶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저는 국회에서 여야 모두에게 베스트 경제통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지금은 경제비상시국입니다. 저 김성식을 경제를 살리고 민생을 지켜내는 일꾼으로 더 크게 써주십시오.

 

저는 장관직도 제의 받았지만 정책부터 바꿔야 한다며 고사했습니다. 손쉬운 꽃길보다, 험난하지만 옳은 길을 가려는 국민편 무소속 김성식입니다. 정당과 고향을 뛰어넘어 저 김성식과 함께 동고동락하고 승리해주신 관악구민들이 계시기에 저는 두려움 없이 바른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믿는 사람, 이길 후보 김성식과 함께 4월 15일 당당한 선택으로 승리합시다.

우리 삶이 다시 꿈꿀 수 있게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Quick
페이스북
블로그
후원안내
유튜브
카카오톡